전체뉴스

'경기모아뮤직페스티벌' 내달 15일 가평 자라섬서 개최

입력 2024-05-23 09:13

'경기모아뮤직페스티벌' 내달 15일 가평 자라섬서 개최
[경기도 제공]




(수원=연합뉴스) 김경태 기자 = 경기도는 '경기모아(MORE) 뮤직페스티벌'을 6월 15일 가평 자라섬 중도에서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젊은 세대 위주의 행사에서 벗어나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음악 축제로, 올해 처음 기획됐다.
경기도민을 한 자리에 '모아', 음악팬을 경기도로 '모아', 모든 연령대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축제를 지향한다.
또한 영문으로 'MORE'(더 많은)를 사용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 공연뿐 아니라 어린이와 어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피크닉존, 매직 버블쇼, 풍선 아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무대에는 국내 정상급 뮤지션과 실력에 대중성을?겸비한?신인 뮤지션이 총출동한다.
김창완밴드, 잔나비, 존박, 설아, 홍진영, QWER, 신유미, 로우행잉프루츠, 코토바, 사운드힐즈, 김페리, 젬베콜라, 신스네이크 등 13개팀이 무대에 오른다.

무료인 공연 입장권은 이달 24일 오후 2시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도는 온라인 예매 1만장, 당일 현장 2천장을 발권할 예정이다.

도 관계자는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인 만큼 도민들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행사가 되도록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경기뮤직'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tkim@yna.co.kr
<연합뉴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