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뉴진스, '부상' 혜인 없이 '할명수' 출격..토론하며 '찐 웃음' [SC이슈]

정유나 기자

입력 2024-05-10 19:10

more
뉴진스, '부상' 혜인 없이 '할명수' 출격..토론하며 '찐 웃음'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그룹 뉴진스 멤버들이 '할명수'에 출연한다.



10일 박명수가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할명수'에는 뉴진스 출연분 예고 영상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에서 뉴진스 멤버들은 박명수와 함께 '달걀 완숙', '달걀 반숙' 중에서 선호하는 것을 고르며 심각(?)하게 토론했다. 박명수와 해린만 '완숙'을 고르고 나머지 멤버들은 반숙을 골랐다. 이어 이들은 "난 반숙이 약간 비리더라", "너무 건조하다", "갓 나온 완숙은 진짜 맛있다", "안 비린 반숙도 있다", "안 건조한 완숙도 있다"고 의견을 내세우며 열띤 토론을 했다.

하니는 이 상황이 즐거운 듯 함박웃음을 지었고, 다른 멤버들도 박명수와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새 눈길을 끌었다.

다만, 해당 영상에는 최근 발등 부상을 입은 혜인은 함께하지 않았다. 소속사에 따르면, 혜인은 지난 달 연습 도중 부상으로 발등 미세 골절 진단을 받았고, 이후 스케줄을 중단한 채 치료와 회복에 전념해왔다. 하지만 의료진으로부터 아직은 발등에 무리가 될 수 있는 움직임을 최소화하라는 의견을 받았고, 이에 혜인은 오는 24일 컴백 이후 예정돼 있던 공식 활동에 참여하지 않고 안정과 휴식에 집중하기로 결정했다.

한편 하이브는 지난달 22일 '경영권 탈취 시도'를 내세워 산하 레이블인 어도어 경영진에 대한 감사에 전격 착수하고 민희진 대표 등을 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발했다. 이에 민희진 대표는 즉각 기자회견을 열고 강력 반발했다. 하이브는 업무상 배임 혐의 등으로 민희진 대표를 해임하려 관련 절차에 나섰지만, 민 대표가 이에 대항하고 있는 상황이다.

그러나 뉴진스는 이런 상황 속에서도 컴백을 예정대로 진행할 예정이다. 앞서 오는 24일 컴백을 앞두고 지난달 27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Bubble Gum'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Bubble Gum'은 오는 24일 발매되는 뉴진스 새 더블 싱글 'How Sweet'의 수록곡으로, 뉴진스는 전작들처럼 이번에도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먼저 공개하면서, 오직 음악과 콘텐츠로 대중에게 다가가는 승부수를 던졌다.

뉴진스는 오는 24일과 내달 21일 한국과 일본에서 각각 더블 싱글을 발매하고 양국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또한 내달 26~27일에는 도쿄돔에서 대규모 팬미팅을 개최한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