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서장훈 모친상..투병 끝 별세

김소희 기자

입력 2024-05-10 16:05

more
서장훈 모친상..투병 끝 별세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서장훈이 모친상을 당했다.



소속사 SM C&C는 10일 스포츠조선에 "서장훈 어머니 김정희 씨가 별세했다. 아직 빈소가 결정되지 않았으며, 유족들이 장례를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앞서 서장훈은 출연 중인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등에서 모친의 투병 사실을 알린 바 있다.

서장훈은 지난해 10월 '미운 우리 새끼'에 가수 임영웅이 스페셜MC로 출연하자 그는 "다들 잘 아시다시피 제가 웬만하면 누구한테 이런 얘기를 안 하는데, 우리 어머니한테 '김정희 여사님'으로 빨리 쾌차하시라고"라며 영상 편지를 부탁했다. 이에 임영웅은 "여사님, 얼른 쾌차하셔서 꼭 제 콘서트장에 모시고 싶다. 장훈이 형과 콘서트장에서 뵙도록 하겠다. 건강하셔라"라고 진심을 다해 영상편지를 남겼고. 이를 들은 서장훈은 눈시울을 붉혀 먹먹함을 자아냈다.

한편 서장훈은 최근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미운 우리 새끼', '덩치 서바이벌-먹찌빠', MBN '고딩엄빠4', JTBC '이혼숙려캠프 : 새로고침' 등 다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약 중이다.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