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MA1' 시우민 "첫 단독 MC 도전, 참가자들과 함께 성장해 나갈 것"

안소윤 기자

입력 2024-05-08 12:08

'MA1' 시우민 "첫 단독 MC 도전, 참가자들과 함께 성장해 나갈 것…
8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웨딩홀에서 '메이크메이트원(MAKE MATE 1)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MC 시우민이 포즈 취하고 있다. 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24.5.8/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엑소 시우민이 '메이크메이트원' MC로서 당찬 포부를 밝혔다.



시우민은 8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웨딩홀에서 열린 KBS 글로벌 아이돌 데뷔 프로젝트 '메이크메이트원'(MAKE MATE 1, 이하 'MA1') 제작발표회에서 "참가자들과 함께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했다.

'MA1'은 KBS2가 약 6년 만에 론칭하는 글로벌 아이돌 데뷔 프로젝트로, '꿈꾸던 무대를 만들기 위해(MAKE) 친구(MATE)와 하나(ONE)되는 시간'이라는 의미를 품고 있다. 소속사가 있는 연습생들이 참가하는 여타 서바이벌과 달리, 35명의 평범한 소년들이 아이돌이라는 꿈을 목표로 달려가는 과정을 그린다.

특히 시우민이 데뷔 후 첫 단독 MC를 맡아 기대를 모은다. 그는 "최근 드라마 촬영을 끝내고 문득 고정 예능 프로그램을 너무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때 마침 'MA1'에서 먼저 MC 제안을 해 주셨다. 그래서 고민하지 않고, 감사한 마음으로 바로 참여하고 싶다고 말씀을 드렸다. 저 역시 참가자 분들과 마찬가지로 완성형 MC가 아니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서 참가자들과 함께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KBS 'MA1'은 오는 5월 15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