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리뷰] 양정아, 시청자 연애세포까지 깨웠다…"경험 있어서 사람 신뢰 못해" 돌싱 아픔까지 토로('미우새')

고재완 기자

입력 2024-05-06 09:45

more
 양정아, 시청자 연애세포까지 깨웠다…"경험 있어서 사람 신뢰 못해" 돌…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배우 양정아가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까지 깨우고 있다.



지난 5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20년 지기' 절친 김승수와 1박 2일 여행을 떠난 양정아의 모습이 그려졌다. 오묘한 기류를 풍기는 두 사람의 캠핑장 여행기는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지난 방송에서 양정아는 감승수와 마트에서 나란히 쇼핑 카트를 끌고 장을 보며 모습을 드러냈다. 김승수가 써온 장보기 목록에 자신을 위한 간식이 적혀 있었다는 것을 안 양정아는 기쁨을 감추지 못했고, 이는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장 보기를 마친 두 사람은 목적지인 캠핑장에서 오연수 손지창 부부와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식사 준비를 위해 오연수와 단둘이 남은 양정아는 진지한 대화를 나누며 감춰왔던 내면의 상처와 솔직한 마음을 내비치기도 했다.

'미운 우리 새끼'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깨우고 설렘 지수를 최고치로 끌어올린 양정아. 앞선 3월 출연 당시 순수하고 무해한 매력을 선보인 데 이어, 더욱 다채로운 면모를 드러낸 그는 이번에도 역시 안방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한편 양정아는 6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일일드라마 '용감무쌍 용수정'을 통해 활동을 이어간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