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아이랜드2 ' 태양 "17년째 가수 활동 중…실력·인성 조언 아끼지 않겠다"

안소윤 기자

입력 2024-04-12 11:47

'아이랜드2 ' 태양 "17년째 가수 활동 중…실력·인성 조언 아끼지 않…
태양. 사진 제공=Mnet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가수 태양이 '아이랜드2(I-LAND2) : N/a' 메인 프로듀서로 합류한 소감을 밝혔다.



태양은 12일 서울 성동구 성수 에스팩토리 D동에서 열린 Mnet 글로벌 K팝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 '아이랜드2(I-LAND2) : N/a' 제작발표회에서 "프로그램을 통해 멋진 걸그룹의 탄생을 볼 수 있어서 설렌다"고 했다.

'아이랜드2(I-LAND2) : N/a'(이하 '아이랜드2')에는 배우 송강이 입대 전 스토리텔러로 참여한 데 이어 세상에 없던 아이코닉한 컬래버레이션을 완성시킬 최고의 프로듀서와 디렉터 군단이 합류해 이목을 끌었다.

메인 프로듀서로 합류한 태양은 "새로운 걸그룹을 만드는 참신한 기획에 참여해 멋진 걸그룹의 탄생을 볼 수 있어서 설렌다"며 "Mnet과 더블랙레이블이 새로운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트렌드를 이끌 걸그룹을 만드는 게 흥미로운 일인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가수로서 17년 동안 활동 중인데, 제가 겪었던 많은 경험과 생각을 바탕으로 참가자들이 갖춰야 할 실력과 인성에 대해 조언할 예정"이라며 "예상하지 못한 색깔을 지닌 아티스트가 탄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또한 그는 "저도 서바이벌을 통해 데뷔했고, 많은 분들이 제가 성장하고 발전하는 모습을 지켜봐 주셨다"면서 "이 친구들도 꿈을 향해 열정을 다해 나아가는 모습을 여러분들이 보고 응원해 주셨으면 좋겠다. 꼭 참가자들이 가수라는 멋진 꿈을 이뤄갔으면 좋겠다"고 바랐다.

한편 '아이랜드2'는 Mnet만의 차별화된 포맷을 기반으로 한 신선한 기획과 프로듀싱 노하우, 세계가 인정한 월드 톱클래스 프로듀서 테디(Teddy)의 조합으로 일찍이 주목받았다.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만큼, 글로벌 음악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 걸그룹이 탄생하기까지의 여정을 담아낼 전망이다. 프로그램의 부제 'N/a'(엔에이)는 예측 불가능한 다양성을 뜻하는 'N'과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a'(알파)의 만남을 의미한다. 오는 18일 오후 8시 50분 Mnet에서 첫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