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영호, 18기 방송 일주일만 '나솔사계' 출연 "정숙과 결별...새 인연 찾으려 출연" [SC리뷰]

김수현 기자

입력 2024-03-29 09:05

more
영호, 18기 방송 일주일만 '나솔사계' 출연 "정숙과 결별...새 인연…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나는 솔로' 18기 영호가 방송 직후 바로 '나솔사계'에 나오게 된 이유를 밝혔다.



28일 방송된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는 저마다의 매력으로 '솔로나라'를 핫하게 달궜던 '하드캐리러'들이 '솔로민박'에 입성했다.

이날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18기 영호의 등장에 모두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영호는 "저희 18기가 어제 (촬영일 기준) 처음 방송이 돼서 그걸 보니까 이 (나솔사계) 출연이 맞나 싶긴 했다"라며 조심스럽게 말했다.

영호는 "이미 출연을 한다고 말씀을 드렸는데.. 사실 복잡한 마음이었다"라 밝혔다.

그러면서도 영호는 "그래도 일단 오기로 했으니까 최선을 다하자는 생각이다"라 했다.

사실 영수는 18기 정숙과 최종 커플이 됐었다. 영수는 "방송이 끝나고 18기 정숙님과 커플이 됐었다"며 "밖에서 보니까 정숙님은 사실 더 좋은 분이셨다"라 했다.

이어 "근데 당연히 제가 좀 부족해서 정숙님하고는 관계를 계속 이어오지 못했다. 나쁜 관계가 된 건 아니다"라 설명했다.

"나오기 싫었다"며 한숨을 쉬기도 한 영호에 데프콘은 "여기서 또 새로운 인연을 찾으면 된다"라 위로했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