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프리뷰] 이찬원 "무조건 아웃!" 외치게 한 충격 '통제광' 실체는? ('한끗차이')

조민정 기자

입력 2024-03-27 07:48

 이찬원 "무조건 아웃!" 외치게 한 충격 '통제광' 실체는? ('한끗차…
사진=E채널 제공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가수 이찬원이 충격적인 통제광의 세계로 시청자들을 초대한다.



27일 방송 예정인 E채널 '한 끗 차이'에서는 '역대급 완벽주의 통제광의 극과 극. 존속 살인자 vs 장성규 극혐 통제광 감독'이라는 주제로 믿기 힘든 이야기가 전개된다.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이찬원은 전직 형사도 믿기 힘든 광기 어린 눈빛의 살인자 이야기를 듣게 된다. 이찬원은 인상을 찌푸리며 "아.. 이건 너무 심하다"라고 말해 범죄를 일으킨 살인 용의자는 과연 어떤 사람일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이찬원은 또 다른 성격으로 통제하는 '통제광' 이야기를 소개했다. 전 세계 역사상 가장 유명한 통제광으로 옆에 있는 축구화를 걷어차고 통제로 인해 유혈사태까지 경고에 경고를 거듭한 통제광의 사례를 소개했다.

이찬원은 통제광의 사례에 몰입하여 "너! 나오지 마! 무조건 아웃!"이라며 단호한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다시한번 유발했다.

E채널 '한 끗 차이'는 27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