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박지윤, 수입 없던 ♥정현석과 왜 결혼? “엄청 좋아해”..안정환 “사랑꾼” (가보자GO)

박아람 기자

입력 2024-03-24 15:29

more
박지윤, 수입 없던 ♥정현석과 왜 결혼? “엄청 좋아해”..안정환 “사랑…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성우 박지윤, 정형석 부부가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MBN 새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가보자GO'가 주말 밤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23일 방송된 MBN 새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가보자GO' 2화에서는 성우 정형석과 로봇다리 김세진이 스페셜 친구로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했다.

MC군단은 김용만과 허경환 그리고 김호중이 한 팀을, 안정환과 홍현희가 한 팀을 이루어 새로운 친구를 만나기 위해 거리로 나섰다. 안정환과 홍현희는 거리에서 친구를 찾아 헤매던 중 퇴근을 하고 집으로 가던 성우 정형석을 만났다. MBN 대표 프로그램인 '나는 자연인이다'의 또 다른 주인공이자 진정성 넘치는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만드는 성우 정형석을 만난 두 사람은 반가운 마음에 조심스럽게 집에 갈 수 있는지 묻고, 정형석의 허락하에 집으로 가게 됐다.

두 사람은 정형석의 아내 역시 겨울왕국의 안나, 유미의 세포들, 라푼젤 등에 출연했던 유명한 성우이자 배우 姑박용식의 딸 박지윤이라는 사실에 놀랐다. 아내의 허락 없이 집에 방문했던 안정환과 홍현희는 식사 도중 갑작스럽게 등장한 박지윤에게 놀라지만, 당황스러움을 감추고 함께 친구가 되기 위해 식사를 하며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박지윤은 "저희 부부가 방송국에서 만났다. 제가 KBS 공채 성우 1년 선배다. 처음에는 남편을 되게 싫어했다. 제가 싫어하는 스타일이었다. 서로 싫어했었는데 마음이 바뀐 이유가 있다. 남편이 그때 저한테 선을 긋더라. 그게 매력적으로 느껴졌다"며 과거 연애 전 남편의 첫인상을 떠올렸다.

부부는 연애 3년 5개월에 결혼 15년 차라고. 안정환은 "당시 결혼을 결심한 이유가 뭐였냐"라고 물었다.

박지윤은 "아버지가 배우 고(故) 박용식이다. 아빠가 그런 생활을 하셨으니까 연예인과 살 수 있겠다는 생각을 어릴 때부터 했다. 그렇게 불규칙한 직업이어도"라고 밝혔다.

이어 "남편이 결혼 초창기 저에 비해 수입이 적었다. 2년 동안 일이 거의 없어서 책만 봤다. 그런데 제가 엄청 좋아했던 거다. 그런 거를 안 따지고 결혼을 한 거다"고 결혼한 이유를 말했고 안정환은 "그러면 내가 볼 때는 남편을 더 좋아하셨네"라며 박지윤이 사랑꾼이라고 했다.

또 부부는 노래를 부르며 부부애를 뽐내기도 했다. 부부는 겨울왕국 안나의 메인 테마송인 '사랑은 열린 문' 등 듀엣곡을 완벽한 하모니로 완성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김용만과 허경환, 그리고 김호중으로 이루어진 또 다른 팀은 어둑해진 저녁 공원에서 친구를 만나기 위해 나섰고, 자신들이 만날 친구가 그토록 만나고 싶었던 로봇다리 김세진이라는 사실에 벅찬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로봇다리 김세진은 선천적으로 장애를 가지고 태어났지만, 자신을 입양해 준 어머니의 따뜻한 사랑과 응원으로 국가대표 수영선수가 되며 장애인 친구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었던 소년.

어려움을 극복하고 멋진 청년으로 자란 김세진을 만난 MC군단은 김세진에게 뭐든 해주고 싶다는 마음으로 저녁 대접에 나섰다. 특히 김호중은 김세진과 세진의 친구를 위한 스페셜 요리사로 변신, 주방으로 들어가 고기를 굽고, 곁들일 반찬과 양념장을 만드는 등 요섹남의 면모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그뿐만 아니라 김호중은 자신의 팬이라는 김세진의 어머니와 깜짝 전화 연결로 노래를 선물하는등 특별한 감동과 팬서비스로 김세진의 기를 살려주기도 했다. 방송 말미에는 가수 비가 깜짝 등장하며 다음 회차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MBN 새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가보자GO'는 '진짜 친구'를 찾기 위해 거리로 나선 5명의 MC가 장소와 나이, 성별을 불문하고 그동안 만나고 싶었던 각종 셀럽과 일반인을 즉석에서 섭외해 친구가 되는 과정을 담아내는 프로그램이다. 3회 방송은 30일(토) 밤 8시 20분에 방송된다. tokki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