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웹젠, 자사 3종의 게임에서 봄맞이 이벤트 실시

남정석 기자

입력 2024-03-12 17:32

웹젠, 자사 3종의 게임에서 봄맞이 이벤트 실시


웹젠은 자사 게임 3종에서 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온라인 MMORPG '뮤 온라인'에선 다음달 4일까지 프리미엄 시그니처 럭키박스 이벤트를 마련했다. 회원들은 '럭키박스'를 구입한 날로부터 30일간 최대 20번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매일 1시간 이상 접속해 특정 회차 마다 보상을 수령하면 '상승의 부적', '풍요의 패키지' 등으로 구성된 '스페셜 찬스' 아이템도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경험치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 기간 중 매일 오후 7시부터 자정 전까지 몬스터 사냥 경험치는 30% 상승하고, 24시간 동안 몬스터 체력은 20% 감소해 회원들의 성장을 돕는다.

'R2'에선 지난 7일부터 3주간 다양한 봄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미 7일부터 일주일 동안 룬 장착 및 전리품 강화 성공률이 증가하는 봄맞이 이벤트 1탄을 진행 중이며, 14일부터는 전체 서버에서 일주일 간 봄맞이 이벤트 2탄을 전개할 예정이다.

서브컬처 게임 '라그나돌'에선 다음달 15일까지 다양한 접속 로그인 보상 이벤트가 마련된다. 4월 11일까지는 반주년 기념 패널 미션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패널 미션을 클리어한 회원에게 '국가 뽑기권'과 'UR 각성 상자' 등을 지급한다. 이외에 4월 5일까지 신규 캐릭터 '염라 라이드온' 캐릭터 뽑기도 진행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