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글로벌 야구게임 'MLB 9이닝스 라이벌', 'MLB 라이벌'로 변경하고 새 시즌 업데이트

남정석 기자

입력 2024-02-28 15:09

글로벌 야구게임 'MLB 9이닝스 라이벌', 'MLB 라이벌'로 변경하고…


컴투스는 글로벌 모바일 야구게임 'MLB 9이닝스 라이벌'의 게임명을 'MLB 라이벌'로 변경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게임명 변경을 통해 컴투스는 '라이벌'에 담긴 대결의 재미를 더욱 강화하고 'MLB 라이벌'을 컴투스의 새로운 MLB 브랜드로 구축해 나간다는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 오랜 기간 글로벌 유저에게 사랑받고 있는 'MLB 9이닝스'시리즈와 더불어 또 다른 메이저리그의 모습을 선보이는 'MLB 라이벌'로 모바일 야구게임 명가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MLB 라이벌'은 지난해 출시 당시 투수와 타자로 플레이하며 느끼는 대결의 재미는 물론이고, 경기 중 플레이를 생동감 넘치게 감상할 수 있는 리플레이 시스템을 갖춰 보는 재미까지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게임명 변경과 더불어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도 실시한다. 우선 새로운 콘텐츠인 '캠페인 모드'가 추가된다. 이 모드는 기간 제한 없이 각 스테이지별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 유저에게는 전반적인 플레이의 경험을, 기존 유저에게는 새로운 도전의 재미를 줄 예정이다.

또 메이저리그의 30개 구단의 2023년도 스페셜 카드가 추가된다. 팀마다 지난해 기록을 토대로 선정된 선수들이 추가되며 임팩트, 프라임, 시그니처의 3가지 타입이 존재한다. 시즌을 앞두고 보유한 구단의 전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선호 구단 선수 획득' 이벤트도 열린다. 주어진 이벤트 미션에서 획득한 포인트로 게임 내 각종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으며, 모든 미션을 수행하면 선호 구단 선수 카드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이외에 3월 메이저리그 개막을 앞두고 2000년 이전 스페셜 카드 추가, 버프 시스템, 신규 제작식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