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프리뷰] '트로트 만능 엔터테이너' 이찬원, 김종민과 팬 사인회 대결...승자는 누구? ('1박2일')

조민정 기자

입력 2024-02-24 14:14

사진=KBS2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1박 2일' 터줏대감 김종민과 '트로트 만능 엔터테이너' 이찬원이 자존심을 건 맞대결을 펼친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경상남도 밀양으로 떠난 '1박 2일' 멤버들과 스페셜 게스트 이찬원의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저녁 밥차권을 놓고 게릴라 팬 사인회 대결을 펼치게 된 김종민과 이찬원은 본격적인 승부에 앞서 시민들의 마음을 조금이라도 더 얻기 위해 히트곡 카드를 꺼내든다. 김종민 팀과 이찬원 팀으로 각각 나뉜 다른 멤버들도 풍족한 저녁식사를 위해 필사적인 홍보전은 물론, 신경전까지 불사했다고.

팬 사인회가 시작되자 현장의 분위기는 한층 더 뜨거워진다. 이찬원의 압도적인 우세가 점쳐졌지만, 김종민은 '1박 2일' 17년차 원년 멤버다운 위엄을 자랑하며 승부를 박빙으로 몰고 간다. 여기에 멤버들의 마음을 들었다놨다하는 시민들의 '밀당'까지 이어지면서 두 팀의 희비는 시시각각으로 엇갈렸다는 후문이다.

김종민과 이찬원의 맞대결은 잠자리 복불복에서도 계속된다. 두 국민가수는 실내 취침을 위해 팀원 정하기부터 한 치의 양보 없는 승부를 펼쳤다고.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고막을 사로잡을 유선호와 이찬원의 이색 라이브 맞대결도 공개된다고 알려져 기대가 모아진다.

'1박 2일 시즌 4'는 25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된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