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이장우♥조혜원, 결혼 임박했나…손 꼭 잡고 당당한 '해외 데이트'

이우주 기자

입력 2024-02-23 14:47

이장우♥조혜원, 결혼 임박했나…손 꼭 잡고 당당한 '해외 데이트'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이장우 조혜원 커플이 말레이시아에서 달달한 데이트를 즐겼다.



조혜원은 23일 "선크림 안 바르고 돌아다닌 결과..둘 다 헬보이 됐다가 허물 벗는 중"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장우와 손을 꼭 잡고 쇼핑몰을 돌아다니고 있는 조혜원의 모습이 담겼다. 함께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르 여행을 다녀온 두 사람. 두 사람은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는 당당한 모습으로 쇼핑몰을 거닐었다.

지난달 조혜원은 말레이시아 여행 사진을 게재해왔다. 이장우와의 투샷은 공개하지 않았지만 살짝 보이는 이장우의 흔적들로 팬들은 이장우와의 여행 임을 이미 눈치챘던 바다.

KBS2 '하나뿐인 내 편'에 함께 출연해 인연을 맺은 이장우와 조혜원은 지난해 6월 열애를 인정했다. 이후 이장우는 조혜원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초대하고, 야구장 데이트를 즐기며 당당한 공개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

특히 이장우는 지난해 '2023 MBC 연예대상' 최우수상 수상 소감 중 조혜원과의 결혼을 언급해 화제가 됐다. 이장우는 "여자친구가 지금 힘들게 일하고 있는데 결혼을 조금 미뤄야 할 거 같다. 나 '나혼자산다' 조금만 더 해도 될까? 너무 사랑하고 장모님 감사하다. 부모님 건강하시라"라고 밝혔다. 화제의 수상소감 후 이장우는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수상소감 후 조혜원과의 사이가 더 굳건해졌다고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