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출시 10주년 맞는 '하스스톤', 직업별 무료 카드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 실시

남정석 기자

입력 2024-02-13 16:14

more
출시 10주년 맞는 '하스스톤', 직업별 무료 카드 제공 등 다양한 이벤…


디지털 카드게임 '하스스톤'이 올해로 출시 10주년을 맞아 각 직업별 무료 카드 제공을 포함한 특별한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오는 3월 20일(한국시각)로 예정된 새로운 정규력 '페가수스의 해'의 시작과 함께 '워크래프트' 세계관에서 익숙한 얼굴들이 포함된 새로운 핵심 세트를 선보인다.

우선 10주년을 맞아 14일부터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각 직업별로 한 장씩 무료 카드를 선물로 제공한다. 직업별로 해당 직업의 상징적인 주문 3종 중 하나를 발견하게 해주는 무료 카드들이 증정, 이를 통해 직업별 1개씩 총 11종의 카드를 받을 수 있다. 또 선술집의 얼굴이자 목소리의 주인공인 '하스 스톤브루'가 별도의 카드로 추가된다. 유용한 중립 전설 하수인인 하스 스톤브루는 내 손에 있는 모든 카드를 '하스스톤'의 과거를 빛낸 대표적인 카드로 대체해 준다.

28일부터 3월 20일까지 진행되는 10주년 기념 이벤트에선 관련 도전을 완료하면 황금 버전의 무료 선물 카드를 얻을 수 있으며, 특별 생일 기념 동전도 획득할 수 있다. 또 전설 퀘스트를 완료하면 특별한 10주년 기념 카드 뒷면을 제공한다.

이밖에 새로운 정규력인 페가수스의 해가 본격적으로 시작, '하스스톤' 처음으로 게임 내 음악 사운드트랙이 플레이어에게 공개된다. 이밖에 새롭게 출시되는 핵심 세트에는 새로운 하수인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익히 만나온 안심지대 조종사 노멜리아 등과 같은 낯익은 얼굴들이 포함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