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강심장VS' 조현아 "전현무, '조목밤' 초대하고파…이야기보따리 많을 듯"

안소윤 기자

입력 2023-12-05 11:42

수정 2023-12-05 11:42

'강심장VS' 조현아 "전현무, '조목밤' 초대하고파…이야기보따리 많을 …
사진 제공=SBS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그룹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밤'에 전현무를 게스트로 초대하고 싶다고 밝혔다.



조현아는 5일 진행된 SBS 새 예능프로그램 '강심장VS'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전현무가 '조현아의 목요일밤'에 출연해 줬으면 좋겠다"라고 했다.

이날 첫 방송되는 '강심장VS'에서는 이전 시즌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버전으로 리뉴얼되어 매회 누구나 흥미를 느끼고 논쟁할 수 있는 토크 주제들이 공개된다. 이에 걸맞은 상상초월 셀럽들이 등장해 마라맛 토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강심장VS' MC로 합류한 조현아는 "처음 섭외 연락이 왔을 때 1초 만에 'YES'라고 답했다. 어린 시절부터 봐왔던 프로그램이기도 하고, 제가 조그만한 보탬이 된다면, 꼭 나가서 토크를 하고 싶다고 말씀드렸다"고 전했다.

이어 MC들 중에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밤'에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로 전현무를 꼽았다. 조현아는 "아무래도 전현무 오빠다. 사실 세 분 다 모시고 싶지만, 세윤 오빠는 유부남이라 마음껏 물어볼 수가 없다. 지윤이는 이제 막 20대 사회 초년생인데 사생활을 물어볼 순 없다. 반면 전현무 오빠는 손으로 가방 뒤적거리면 과자가 많이 잡히는 것처럼, 꺼낼 이야기보따리가 많다"고 설명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