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김숙, 임영웅 콘서트 방문.."상상 그 이상" 감동 눈물 (토크백)

김수현 기자

입력 2023-11-27 08:58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송은이가 '토크백' 첫 방송에서 임영웅 팬들과 감동과 웃음이 공존하는 인생 이야기들을 나눴다.



지난 26일 밤 11시 MBN '가방 속의 인생 스토리 토크백'(이하 '토크백')이 첫 방송된 가운데, 이날 송은이는 김숙과 함께 임영웅 콘서트에서 만난 팬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송은이와 김숙은 콘서트 현장의 열기에 감탄을 아끼지 않은 데 이어, '찐팬'들과 만나 본격적으로 게스트의 가방 안을 엿보는 '가방 털기' 코너를 진행했다. 이들의 소지품을 엿보며 여러 이야기들을 나눈 송은이는 임영웅 팬들의 진심 어린 사랑에 감탄한 것은 물론, '임영웅 퀴즈'까지 진행하며 방송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이어 송은이는 영웅시대와 다채로운 이야기를 이어간 가운데, "3년 전 딸이 하늘나라로 갔다. 그 이후 임영웅 팬 카페 가입하려고 했는데, 딸이 이미 몰래 가입했더라"라는 팬의 사연에 "인생 굴곡 없이 살아오신 줄 알았다. 팬들에게 임영웅의 의미가 상상 그 이상이다"라며 눈물을 흘렸다.

이처럼 송은이와 김숙은 '토크백'을 통해 그동안 우리가 알지 못했던 다양한 사람들의 깊은 인생 스토리를 전했고, 앞으로 어떤 게스트들과 만나 그들의 큰 인생 스토리를 낱낱이 파헤칠지 기대를 모았다.

한편, '토크백'은 게스트들의 작업장을 직접 찾아다니며 그들의 가방 속에 든 이색 소지품과 인생 스토리를 전하는 현장 출동 토크쇼로, 매주 일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