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헌수 “한라산 정상서 날 업어준 ♥송혜진에 결혼 결심” (동치미)

박아람 기자

입력 2023-11-24 13:06

수정 2023-11-24 13:06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코미디언 손헌수 부부가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25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MBN '동치미'에 아내 송혜진과 함께 결혼 후 첫 부부동반 예능 나들이에 나선 손헌수는 "아내의 포근한 등짝에 반해 결혼을 결심했다. 나의 모든 것을 줄 여성을 44년 동안 찾았는데, 드디어 만났다"라고 말문을 연다.

손헌수의 아내 송혜진은 "내가 먼저 남편을 좋아했다. 그 당시에 남편 상황이 많이 안 좋았는데 '이 사람을 힐링시켜주고 싶다' '내가 다 해주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혼자 좋아한 지 1년만에 고백을 했는데, 답이 없었다. 그때 오랫동안 연락이 뜸했는데, 만나지 못한 아쉬움에 메시지를 보냈고 10개 보내고 싶은 걸 참고 2~3개만 보내며 나름 밀당을 했다"라고 귀여운 에피소드를 털어놓는다.

이에 손헌수는 "나는 그때 이미 사귀려고 마음의 결정을 내렸는데, 아내가 혼자 밀당을 했더라. 나 스스로도 플랜이 있었다. 그래서 아내에게 한라산에 가자고 했다"라고 말하며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어보인다.

그는 "한라산 정상에 다다랐을 때 아내가 헉헉대고 있는 나를 업어줬다. 그때 '나중에 내가 크게 아파도 잘 케어해 주겠구나' 싶었다"라고 아내에게 또 한번 반했던 포인트를 고백한다.

옆에서 이를 듣던 박수홍은 "내가 산에 같이 가보라고 했다. 너무 괜찮은 사람인 것 같아서"라며 "산에서 와이프가 업어줬다고 하길래 '그래 이분이다'라고 했다"며 손헌수 부부의 등산에 얽힌 비화를 전한다.

한편 '동치미'는 '여보, 나랑 계속 살아줄 거지?'라는 주제로 손헌수-송혜진 부부 외에 선우은숙-유영재, 전성애-장광, 이응경-이진우, 김다혜-박수홍 부부가 출연해 결혼생활 한 달부터 40년 된 부부들의 리얼 일상을 들여다보는 시간을 갖는다. 방송은 25일(토) 밤 11시. tokki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