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제2회 프리미어뮤직 음악콩쿠르 11월 개최..현악·관악·성악 부문

이재훈 기자

입력 2023-07-03 10:11

제2회 프리미어뮤직 음악콩쿠르 11월 개최..현악·관악·성악 부문


음악교육 전문 기업 프리미어뮤직이 2023년 11월 18일(토) 코스모스아트홀에서 콩쿠르를 개최한다.



제2회 프리미어뮤직 음악콩쿠르는 현악·관악·성악 부문 오프라인 콩쿠르로, 성황리에 마친 제1회 프리미어뮤직 음악콩쿠르에 이어 대중들에게 두 번째로 선보이는 프리미어뮤직의 오프라인 콩쿠르이다.

특별히 제1회 프리미어뮤직 음악콩쿠르 때와 달리 프리미어뮤직 정회원뿐만 아니라 비회원까지 참가할 수 있으며, 제1회 때 피아노 부문으로만 진행되어 아쉬움을 표한 관현악/성악 유망주들에게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참가부문은 ▲현악 ▲관악 ▲성악이며, 참가대상은 ▲유치부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로 만 17세 이하 어린이 및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콩쿠르 참가 시, 학계 권위자로부터 연주에 대한 수준 높은 자세한 평가를 받아 볼 수 있다.

프리미어뮤직은 지난 3년간 코로나19의 여파로 무대 기회가 없던 음악 유망주들에게 온라인 콩쿠르와 입상자 연주회 등을 통해 다양한 연주 기회를 제공해왔다.

프리미어뮤직 관계자는 "최근 엔데믹에 따라 음악계가 활기를 되찾고 있는 추세이다. 그에 발맞춰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더욱 활발한 음악 행사로 찾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코스모스악기, 상지원의 후원으로 치러지는 이번 콩쿠르의 접수는 10월 1일(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규정 및 세부 요강은 프리미어뮤직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