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할리웃]톰 크루즈, '미임파7' 중 오토바이 절벽 낙하…"제일 먼저 도전"

정빛 기자

입력 2023-06-21 17:00

수정 2023-06-21 19:58

톰 크루즈, '미임파7' 중 오토바이 절벽 낙하…"제일 먼저 도전"
톰 크루즈. 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가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파트 원(이하 '미션 임파서블7')' 중 오토바이 낙하 장면을 언급했다.



톰 크루즈는 20일(현지시간) 버라이어티 인터뷰를 통해 '미션 임파서블7' 오토바이 낙하 장면에 을 거론했다. 해당 장면은 톰 크루즈가 오토바이를 타고 절벽을 자유 낙하하는 장면으로, 큰 화제를 모은 바다.

"이번 영화의 촬영 첫날 첫 번째 작업"이라고 설명한 톰 크루즈는 "현실적인 이유로 첫날 촬영할 수밖에 없었다. 내가 이 장면을 찍으며 심각한 부상을 입거나 사망했다면 너무 많은 돈이 낭비된다"며 처음으로 찍은 이유를 설명했다.

무엇보다 전작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촬영 당시 발목 부상을 입어, 영화 제작에 상당한 차질을 빚었던 바다. 이에 톰 크루즈는 추후 원활한 진행을 위해 가장 위험한 장면을 먼저 촬영했다고 했다.

"나는 훈련 중이었고, 촬영을 위한 모든 준비가 돼 있었다"는 톰 크루즈는 "그런 장면을 찍을 때는 면도날처럼 날카로워야 한다. 나는 다른 곳에 마음을 두고 싶지 않아 이 장면을 빠르게 해내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톰 크루즈가 출연하는 '미션 임파서블7'은 오는 7월 12일 개봉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