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전도연 "유재석, 대학 시절에는 약간 한량...베짱이 같았다" ('유퀴즈')

조윤선 기자

입력 2023-03-26 14:56

수정 2023-03-26 14:56

more
전도연 "유재석, 대학 시절에는 약간 한량...베짱이 같았다" ('유퀴즈…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전도연이 '대학 동기' 유재석의 학창시절을 폭로 했다.



26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는 베짱이? 재석 동기 전도연 자기님이 들려주는 학창 시절'이라는 제목으로 예고 영상을 게재했다.

유재석은 "세계가 사랑하는 배우이자 나의 대학 동기"라며 전도연을 소개했다. 이어 전도연이 등장하자 "아이고 친구야"라며 반갑게 맞았다.

유재석은 "(전도연과) 나하고 방송하는 건 처음이다. 세차장에서 본 게 마지막이다"라고 말했고, 전도연은 "그때 내가 먼저 인사했다"고 강조했다. 또 유재석은 "그때 우리가 분명 말 놓고 (전도연이) 먼저 '재석아' 했던 거 같다", "떡볶이 먹을 때 내 떡볶이 먹은 거 기억 나냐"며 과거 기억을 떠올렸다. 하지만 전도연은 강하게 부인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전도연은 기억나는 유재석의 학창시절 모습이 있냐는 질문에 "약간 한량? 개미와 베짱이에서 베짱이라는 생각이 들었던 거 같다"고 답해 웃음을 더했다.

이날 조세호는 전도연의 싸이월드 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청순한 민낯이 아름다운 전도연의 모습에 유재석은 "이때가 학교 다닐 때랑 제일 비슷하다"고 말했다. 그러자 전도연은 "난 화장하는 걸 안 좋아한다. 나의 맨얼굴을 좋아한다. 자연스러운 걸 좋아한다"며 "어렸을 때 되게 예뻤던 거 같다"며 자화자찬했다.

한편 전도연은 데뷔 32년 차 다르게 보이는 게 있냐는 질문에 "내가 달라진 건 없는데 사람들이 날 보는 게 달라진 거 같다. '일타스캔들'만해도 어떻게 50대 여배우가 로맨틱 코미디를 할 수 있냐고 했다"며 "내가 스스로 의식했다면 사실 선택하기 쉽지 않았을 테지만 누구나 나에게 손가락질할 수 없다고 스스로 생각했던 거 같다"고 전했다.

이를 들은 유재석은 "전도연 하면 당당함이라는 게 있는 거 같다"며 감탄했고, 전도연은 "당당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고 말했다. 또 "지금 나한테 왔다면 피하지 않고 해보고 싶다. 계속 기대할 수 있는 배우이고 싶다"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