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종합]'55억 단독주택' 박나래, 한파에 화장실을 못써? "집 외벽 얼어 화장실 못 가고 있어"

이정혁 기자

입력 2023-02-04 09:54

수정 2023-02-04 09:55

more
'55억 단독주택' 박나래, 한파에 화장실을 못써? "집 외벽 얼어 화장…
사진 출처=MBC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55억 집인데 한파에 화장실을 못쓸 지경이란다. '돌쇠' 기안 84가 출격할 태세다.



박나래가 영하의 날씨에 집 외벽이 얼고 화장실을 사용 못한다고 이야기 해 눈길을 끌었다.

2월 3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가 한파를 뚫고 강원도 평창에서 힐링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전국적으로 한파 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전현무는 자신의 무카를 운전해 강원도 평창으로 향했다. 전현무가 차 안에서도 추위를 느끼자, 키는 "지난주에 진짜 추웠는데"라고 공감했다.

설악산이 체감 온도가 영하 43.3도까지 떨어질 정도로 기록적인 한파였다는 뉴스 자료 영상이 공개되자 박나래와 키는 깜짝 놀랐다.

이 모습을 본 박나래는 "집 외벽이 얼어서 화장실을 못 가고 있다"라고 말하자. 코드쿤스트는 기안84를 보며 "여기 있음 안 될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에 기안84는 "고쳐주러 갈게. 부르기만 해라. 어차피 기라인 해체할 것 같다"라고 말해 주위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박나래가 "오랜만에 돌쇠 좀 출격해야 할 것 같다"라고 거들자, 기안84는 "나는 머슴이 맞는다"라고 맞장구를 쳤다.

한편 박나래는 2021년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 있는 단독주택을 55억 원에 낙찰받아 거주 중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