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유세윤, '거실↔주방' 리모델링한 집 공개 "홈파티 위해서 대공사" (홈즈)

정안지 기자

입력 2023-01-30 09:47

수정 2023-01-30 09:49

유세윤, '거실↔주방' 리모델링한 집 공개 "홈파티 위해서 대공사" (홈…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개그맨 유세윤이 새롭게 리모델링한 집 내부를 공개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동생이 16년간의 유학 생활을 마치고 귀국, 16년 만에 합가를 결심한 자매가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이날 복팀에서는 유세윤과 장동민이 분당구 서현동으로 출격했다. 집 안에 들어선 장동민은 "2018년 올 리모델링 했다"고 소개, 그때 유세윤은 "최근 리모델링 했다. 우리집과 비교해 보겠다"고 했다.

주방을 둘러보던 유세윤은 "주방과 거실을 아예 바꿨다. 그래서 주방이었던 거실을 좀 좁게 쓰고, 거실이었던 주방은 널찍하게 사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MC 양세형이 "주방 수전도 거실로 옮겼냐"고 물었고, 유세윤은 "옮겼다. 공사를 크게 했다. 주방에서 홈파티를 많이해서"라고 설명했다.

또 다른 매물을 보기 위해 서울시 송파구 오금동으로 이동, 해당 집은 거실에 큰 전등보다 매입등으로 시선을 끌었다.

이를 본 유세윤은 "저희도 이렇게만 했다. 큰 등은 하나도 없다"면서 매입등으로 깔끔함을 살린 집을 공개하기도 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