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 손담비♥이규혁 5월 13일 결혼 "인생 함께 하고 싶은 사람"

조지영 기자

입력 2022-01-25 11:20

수정 2022-01-25 11:25

 손담비♥이규혁 5월 13일 결혼 "인생 함께 하고 싶은 사람"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손담비가 스피드스케이팅 전 국가대표 이규혁과 오는 5월 결혼한다.



손담비와 이규혁은 오는 5월 서울 모처에서 가족, 친지 및 소수의 지인들만 초대해 결혼식을 열고 부부로서 인생 2막을 열 예정이다.

손담비는 25일 오전 자신의 SNS를 통해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함께 있으면 가장 나다운 모습이 되고, 함께 있으면 웃게 되고, 행복이라는 걸 알게 해준 사람과 5월에 결혼을 한다"고 밝혔다.

이어 "데뷔 때부터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해 주는 우리 팬들 너무 감사드린다. 사랑하는 사람들의 응원 속에 요즘 너무 행복하다. 정말 감사드린다. 결혼 후에도 꾸준히 활동하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여러분과 소통하는 손담비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손담비의 소속사 H&엔터테인먼트 역시 "손담비 관련 기쁜 소식을 전한다. 손담비가 이규혁과 평생을 함께할 동반자로 백년가약을 맺기로 했다. 결혼식은 오는 5월 13일 서울 모처에서 올릴 계획이다"며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을 감안하여 가까운 친인척과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점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해 주시기 바란다. 인생에서 아름다운 시작을 함께할 두 사람에게 따뜻한 격려와 축복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손담비와 이규혁은 2011년 SBS 예능 '키스앤크라이'를 통해 첫 만남을 가졌고 이후 친분을 갖고 지내오다 최근 골프 취미라는 공통 분모를 통해 사이가 급격히 발전, 지난해 가을부터 연인으로 목하 열애 중이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