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스타워즈' 스핀오프 시리즈 '북 오브 보바펫', 2월 2일 디즈니+ 공개 확정

이승미 기자

입력 2021-12-24 09:30

'스타워즈' 스핀오프 시리즈 '북 오브 보바펫', 2월 2일 디즈니+ 공…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스타워즈' 스핀오프 시리즈 '북 오브 보바 펫'이 2022년 2월 2일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북 오브 보바 펫'의 2022년 2월 2일 공개를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거대한 모래 폭풍 속 전설적인 현상금 사냥꾼 보바 펫 역의 테무에라 모리슨과 뛰어난 실력을 가진 엘리트 용병 페넥 샨드 역의 밍나 웬이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긴장감이 감도는 분위기 속 심상치 않은 기류를 자아내는 두 사람의 모습은 과연 어떤 사건으로 얽히고설키며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선보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2022년 가장 기대되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로 주목받고 있는 '북 오브 보바 펫'은 감탄을 자아내는 새로운 무드의 비주얼과 액션 시퀀스, 그리고 '스타워즈' 시리즈와 함께 40여 년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캐릭터 보바 펫의 위대한 여정을 완벽하게 담아낼 것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북 오브 보바 펫'은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SF 액션 블록버스터에 기대하는 모든 볼거리들을 역대급 스케일로 펼쳐내며 "SF의 강렬한 신화", "디즈니+를 봐야 하는 이유", "거대하고 환상적이다", "원했던 모든 것이 담겨있다" 등의 압도적인 호평으로 전 세계를 열광하게 만든 '스타워즈' 스핀오프 시리즈인 '만달로리안'에 이은 두번째 작품이다. '아이언맨' 시리즈, '어벤져스' 시리즈에 참여하며 SF 장르에 탁월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존 파브로가 제작에 참여해 기대감을 높인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so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