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스타트레이너' 김대현, '좋은아침' 출연…녹슬기 쉬운 관절 '기름칠' 무릎튼튼 운동 소개

고재완 기자

입력 2021-08-29 17:48

'스타트레이너' 김대현, '좋은아침' 출연…녹슬기 쉬운 관절 '기름칠' …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연예인 전담' 김대현 트레이너가 방송을 통해 녹슬어서 다치기 쉬운 상태의 관절에 기름칠을 하는 운동을 소개했다.



김대현 트레이너는 26일 방송한 SBS '좋은 아침'에 출연했다. 이날 그는 간편한 무릎튼튼운동 2가지를 소개하며 류이라, 유혜영 SBS 아나운서에게 직접 운동 비법을 전수해 눈길을 끌었다.

김대현 트레이너는 이전에도 SBS '생방송 투데이', 채널A '나는 몸신이다', TV CHOSUN '건강다큐-100세 인생 안녕하십니까' 등에 출연해 운동 비법을 소개한 인기 트레이너다.

특히 '연예인 전문 트레이너' '스타 트레이너' 등의 닉네임으로 다수의 매체에 소개된 김대현 트레이너는 무에타이 국가대표와 이종격투기 선수로 활약하다 트레이너가 됐다.

배우 정은우 박연수, 모델 반서진, 아이돌그룹 아스트로 차은우 MJ 등의 트레이너로 활약하면서 입소문이 난 그는 최근 '김대현피티스튜디오'를 론칭하며 가장 주목받는 트레이너로 관심받고 있다.현재 배우 송강, 유이, 이상이, 임수향, 박하나, 위키미키 최유정, 달샤벳 세리 등의 전담 트레이너를 맡고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