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진아름, ♥남궁민과 5년 장수 연애 비결? "사랑과 배려, 손수 요리도 해줘"('편스토랑')[종합]

정유나 기자

입력 2021-08-07 00:25

수정 2021-08-07 00:33

진아름, ♥남궁민과 5년 장수 연애 비결? "사랑과 배려, 손수 요리도 …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편스토랑' 진아름이 연인 남궁민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6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쌀'을 주제로 한 30번째 메뉴 개발이 시작됐다.

이날 모델 진아름이 스페셜MC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진아름은 배우 남궁민과 5년간 사랑을 키워오고 있는 연예계 대표 장수커플이다. 진아름이 등장하자 '편스토랑' 식구들은 "아름답다"라며 그녀의 매력과 미모에 혀를 내둘렀다.

진아름은 '편스토랑' 식구들이 5년간 사랑을 이어올 수 있었던 비결에 대해 묻자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사랑과 배려"라고 답해 서로에 대한 신뢰와 믿음이 느껴졌다.

이어 진아름의 요리 실력도 공개됐다. 진아름은 평소 연인 남궁민을 위해 다양한 음식을 만들어 줄 만큼 숨은 요리 능력자라고. 진아름은 "(남궁민에게)요리를 자주 해주는 편이다. 이번 작품에서 (남궁민이) 몸을 키워야 하는 캐릭터를 맡았다. 그래서 신경 써서 고기 반찬 위주로 해주고 있다"라며 애정을 과시했다.

또한 진아름은 "남궁민씨가 요리 해주신 적은 없냐"는 질문에 쑥스러워하면서도 "내 생일날 (남궁민이) 미역국을 끓여줬다. 소고기를 넣고 직접 손수 다했다"라고 자랑해 스튜디오를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작품 중일때의 남궁민은 어떠냐는 질문에 진아름은 "드라마 '리멤버'에서 악역을 연기할 때, 얘기하다가 갑자기 남규만이 나오더라. 제가 알던 사람이 아니었다"며 다정한 연인 남궁민에게 깜짝 놀랐던 사연을 전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