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의사 남편♥' 서현진, '모유 수유 후유증'에 절망 "부유방 어쩌나..너무 안예뻐"

김수현 기자

입력 2021-08-04 20:08

수정 2021-08-04 22:35

'의사 남편♥' 서현진, '모유 수유 후유증'에 절망 "부유방 어쩌나..…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서현진이 운동을 하며 반성했다.



서현진은 4일 인스타그램에 "피티 6개월 차. 주 2회 꾸준히 하다보니 체력이 많이 올라왔다. 첨엔 여기저기 삐그덕삐그덕 난리도 아니었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운동 많이 해서 근육 탄탄 각진 어깨와 뒤태 갖고 싶은데 현실은 흐물흐물 축축. 저기 겨드랑이랑 팔 이어지는 부분.. 자꾸 군살이 생긴다"라고 고민을 털어놓았다.

"또 모유수유 오래하신 분들.. 겨드랑이 옆에 부유방 어쩌셨나요. 저만 생기나여. 이거 있고 없고 작은 차이인데 붙는 민소매 입으니 라인 너무 안예쁘다는"이라는 서현진은 모유 수유 후 후유증에 대해 고민했다.

그는 "식단조절이 답인데 ?羔? 하기 싫은지. 울 쌤이 나더러 깍쟁이처럼 운동한다고 하심. 헝그리하게 안하고 그냥 꼭 필요한 정도로만 한다며"라고 했다.

그러면서 "그러고 보니 난 헝그리가 참 안되네. 뭘 또 그렇게까지.. 라는 생각에 적당히만 늘 #깍쟁이 인생 #현진 운동 #식단조절이 답인데 #?羔? 하기 시르니"라고 반성했다.

한편 MBC 아나운서 출신인 서현진은 2017년 이비인후과 의사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현재 요가 강사로 활약 중이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