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이윤지, 박원 추모곡으로 떠올린 故 박지선 "누가 봐도 너의 뒷모습"

이우주 기자

입력 2021-04-15 11:22

more
이윤지, 박원 추모곡으로 떠올린 故 박지선 "누가 봐도 너의 뒷모습"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이윤지가 절친했던 개그우먼 故 박지선을 떠올렸다.



이윤지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기지배 넌 좋겠다. 누가 봐도 너의 뒷모습"이라는 글과 함께 박원의 신곡 'You're free' 커버를 게재했다. 박지선을 추모하기 위해 만들어진 'You're free' 커버에는 박지선의 뒷모습으로 보이는 일러스트가 담겼다.

박원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새 디지털싱글 'You're free'를 발매한다. 'You're Free'는 박원이 친구 박지선을 위해 쓴 곡으로 알려져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해 11월 박지선이 세상을 떠난 이후 큰 슬픔에 잠겼던 박원은 긴 애도의 시간을 갖고 여전히 그리운 친구를 위해 노래를 발표하게 됐다. 박지선을 그린 듯한 일러스트 속 인물은 두 팔을 뻗은 채 하늘을 바라보며 자유를 만끽하는 모습이다.

개그우먼 박지선은 지난해 11월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 이윤지는 오랜 절친이던 박지선을 떠나 보낸 후 SNS를 통해 그리움을 드러내왔고 방송을 통해서도 심경을 밝혔다. 이윤지는 2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후유증이 있는 거 같다. 엄마 아니면 그 친구가 내 성격을 가장 잘 아는 사람이다. 객관적이면서 주관적인 의견을 주는 사람이었는데 그런 것들이 요즘 막힌 것 같다"며 눈물을 보였다. 박원의 추모곡으로 이윤지는 다시 한 번 박지선을 떠올렸고 팬들은 이윤지를 위로했다.

한편, 배우 이윤지는 2014년 치과의사 정한울과 결혼, 슬하 딸 라니 소울 양을 두고 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