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내일의기억' 김강우 "스릴러 영화지만 멜로 정서 담고 연기"

이승미 기자

입력 2021-04-13 16:16

'내일의기억' 김강우 "스릴러 영화지만 멜로 정서 담고 연기"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배우 김강우가 주연작 '내일의 기억'에 대해 설명했다.



13일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내일의 기억'(서유민 감독, ㈜아이필름 코퍼레이션·㈜토리픽쳐스 제작)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시사회에는 김강우와 서유민 감독이 참석했다. '김정현 조종 논란'으로 물의를 일으킨 서예지는 논란을 의식해 불참했다.

이날 김강우는 "스릴러 영화지만 멜로 정서를 가득담고 연기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스릴러 영화이지만 이 영화를 보시면서 별책부록처럼 또 하나의 멜로를 보는 느낌을 받으셨으면 좋겠다"고 소망을 드러냈다.

한편, '내일의 기억'은 기억을 잃고 미래가 보이기 시작한 수진(서예지)이 혼란스러운 기억의 퍼즐을 맞춰갈수록 남편 지훈(김강우)의 충격적인 실체를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다. 단편영화 '언덕 밑 세상'(2004)을 통해 미쟝센단편영화제 관객상을 수상한 서유민 감독의 장편 데뷔작이다. 서예지, 김강우, 염혜란, 배유람 등이 출연한다. 4월 21일 개봉.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사진 제공=㈜아이필름 코퍼레이션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