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박성광♥' 이솔이, 결혼 2년차 여전히 알콩달콩 "작정하고 보낸 둘 만의 데이트"

이지현 기자

입력 2021-04-08 12:37

more
'박성광♥' 이솔이, 결혼 2년차 여전히 알콩달콩 "작정하고 보낸 둘 만…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개그맨 박성광-이솔이 부부가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전했다.



8일 이솔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콩달콩한 신혼생활을 전했다. "일 마치고 얼마 남지않은 체력을 끌어내 온 애정을 강아지들과 집에 쏟아붓고, 나름 힐링을 위해-라는 명목으로 개인의 시간을 갖고나면, 침대에 누워서 몇마디 나누는 것이 평일의 일상이라"는 이솔이는 "집에서 매일 보고, 늘 옆에 있지만 서로 마주 앉을 일이 별로 없기에 작정하고 저녁 데이트라는 목적있는 일정을 잡아 둘만의 시간을 보냈다. 행복했고, 행복하게 살자했으며, 또 행복했다"고 이야기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이솔이-박성광 부부가 삼겹살 가게에서 마주 앉아 식사를 하고, 맥주 한 잔을 기울이며 둘 만의 데이트를 즐겼다.

행복한 이솔이의 표정과 함께 여전히 다정한 이솔이-박성광 부부의 모습이 훈훈함을 안긴다.

한편 박성광과 이솔이는 지난해 8월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달달한 부부 일상을 공개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