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AOA 출신' 권민아 "버티는게 답 아냐…맞서 싸우고 뭐라도 시도해야 해"[전문]

김준석 기자

입력 2020-10-31 09:50

more
'AOA 출신' 권민아 "버티는게 답 아냐…맞서 싸우고 뭐라도 시도해야 …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팬들을 향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31일 권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의 논란기사나 인스타 글들 등등 보면서 본인도 지금 비슷한 경우룰 겪고 있다며 고민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제가 해결은 해줄 수 없겠지만 그리고 한분께 다 답장을 드리기가 어려워서 그냥 여기에 올려요 조금이나 도움은 될까해서요..존버는 승리한다 제가 정말 믿고 좋아하는 말이에요"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상황에 따라 정답이 되기도 하던 저 말이 저는 존버가 되었고 존버티고 존버티고 존참고 존참고 이렇게 계속 지내다보면 언젠가 괜찮아질때가 있겠지 하고 조금만 더 조금만 더 하면서 버티다가 결국 버티는것도 지쳐서 자살시도나 하고 앉았다가 꿈도 버리고 회사에서 나가고 맨날 하루 하루 버티는게 힘들어서 자살시도. 그러다가 그 사람의 편들과 그 사람의 눈빛 행동 결국 난 폭발.악에 바친 목소리로 부르르 떨면서 이야기 하는데 당사자는 기억이 없고 나만 결국 기억이 남은자. 침착하자 최대한 침착하게..근데 울면서 발음 다 꼬여서 그래도 존칭 붙여가면서 말은 해봤지만 말이 전혀 안통했었고 댄스실에도 터질뻔한 적이 있어서 진짜 속으로 이유도 모른채로 당하고만 있지말고 한번쯤은 시원하게 걍 차라리 싸우고 풀까? 했지만 얼굴이 시뻘개진 날보고 참아 참아 하며 지나간 주변인 그래서 그것도 실패 당당하게 자기발언이나 생각이라도 말하면 그게 말대꾸가 되버리니 그것도 조심"이라고 덧붙였다.

특히 권민아는 "근데 그냥 또 지겨운 얘기를 꺼내게 되었는데 처음부터 존버가 정답이라고는 생가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하루라도 더 빠른날에 맞써 싸워보기도 하고 자기 발언도 해보고 먼저 다가가서 대화 시도도 해보고 해볼 수 있는건 다 해봐요 애초 시작이 만만한 상대가 되버리는게 아니였는데..어쩔수없죠 이건 아무튼 정말 제 개인적인 의견을 적은거에요 존버가 무조건 답은 아니라는것과 무조건 참고 살다보면 나중에 더 고생해요"라고 조언했다.

한편 권민아는 지난해 5월 그룹 AOA를 탈퇴한 후 배우로 전향했다. 이후 지난 6월 과거 AOA로 활동하던 시절 멤버 지민으로부터 심각한 괴롭힘을 당해 여러 차례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고 폭로했다. 이에 지민은 팀 탈퇴 후 활동 중단을 선언, FNC가 사과하며 사건은 일단락됐다. 현재 권민아는 권민아는 치료에 집중하고 있으며 지난달 26일 우리액터스와 계약을 해지 소식을 직접 전했다.

▶다음은 권민아 인스타그램 전문

DM들 보면서 이런 저런 생각하다가..또 하나의 글을 올려요..저의 논란기사나 인스타 글들 등등 보면서 본인도 지금 비슷한 경우룰 겪고 있다며 고민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제가 해결은 해줄 수 없겠지만 그리고 한분께 다 답장을 드리기가 어려워서 그냥 여기에 올려요 조금이나 도움은 될까해서요..존버는 승리한다 제가 정말 믿고 좋아하는 말이에요.

상황에 따라 정답이 되기도 하던 저 말이 저는 존버가 되었고 존버티고 존버티고 존참고 존참고 이렇게 계속 지내다보면 언젠가 괜찮아질때가 있겠지 하고 조금만 더 조금만 더 하면서 버티다가 결국 버티는것도 지쳐서 자살시도나 하고 앉았다가 꿈도 버리고 회사에서 나가고 맨날 하루 하루 버티는게 힘들어서 자살시도

그러다가 그 사람의 편들과 그 사람의 눈빛 행동 결국 난 폭발.악에 바친 목소리로 부르르 떨면서 이야기 하는데 당사자는 기억이 없고 나만 결국 기억이 남은자. 침착하자 최대한 침착하게..근데 울면서 발음 다 꼬여서 그래도 존칭 붙여가면서 말은 해봤지만 말이 전혀 안통했었고 댄스실에도 터질뻔한 적이 있어서 진짜 속으로 이유도 모른채로 당하고만 있지말고 한번쯤은 시원하게 걍 차라리 싸우고 풀까? 했지만 얼굴이 시뻘개진 날보고 참아 참아 하며 지나간 주변인 그래서 그것도 실패 당당하게 자기발언이나 생각이라도 말하면 그게 말대꾸가 되버리니 그것도 조심..

그냥 또 지겨운 얘기를 꺼내게 ?榮쨉 처음부터 존버가 정답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하루라도 더 빠른날에 맞써 싸워보기도 하고 자기 발언도 해보고 먼저 다가가서 대화 시도도 해보고 해볼 수 있는건 다 해봐요 애초 시작이 만만한 상대가 되버리는게 아니였는데..어쩔수없죠 이건 아무튼 정말 제 개인적인 의견을 적은거에요 존버가 무조건 답은 아니라는것과 무조건 참고 살다보면 나중에 더 고생해요..

주변에 누구편이 더 많을까? 이런 생각도 하지마세요 자기일이 아니기 때문에 주변인들은 자기 앞에 당장있는 사람의 편. 같이 있으면 옆에 더 가까이는 사람의 편이 됫다가 하루에도 수십번 바뀔거에요 아무튼 많이 힘드시겠지만 용기 꼭 내시길 그리고 본인의 모습 잃지 말고 마음의 상처 정신적인 고통 받지말고 이겨내세요 도저히 방법을 다 써봐도 해결이 안?榮? 그럼 그곳에서 나오세요 병나기 전에 나와서 충분히 새로운 일 좋은 일 많이 생길 수 있어요 힘내세요 본인 생각을 많이 하고 아껴주세요..나중에 망가지지 않도록 전부 다 잘 이겨내실거라고 믿을께요!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