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다이어트 중단 선언' 홍선영, 추석 먹방 시작? "맛있는 음식은 0칼로리"

조윤선 기자

입력 2020-10-01 18:13

수정 2020-10-01 21:42

more
'다이어트 중단 선언' 홍선영, 추석 먹방 시작? "맛있는 음식은 0칼로…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홍진영 언니 홍선영이 풍성한 추석상을 공개했다.



홍선영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엄마 아빠 동생 사랑해요. 가족과 함께. 맛있는 음식은 0칼로리. 장만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 여러분 다들 웃는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메리 추석"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갈비부터 백숙, 수육, 각종 나물과 반찬 등이 식탁을 가득 채운 모습이 담겨 있다. 추석을 맞아 풍성하게 채워진 식탁의 풍경이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한다.

앞서 목표 몸무게를 '50kg대'로 설정하고 다이어트에 몰두한 홍선영은 최근까지 꾸준히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 사진을 공개하며 굳은 의지를 드러내 많은 응원을 받았다.

그러나 홍선영은 추석을 앞둔 지난 29일 "다이어트는 잠시 안녕"이라는 글과 함께 추석을 맞아 다이어트 중단 선언을 했다. 이어 그는 "우리 엄마 명절 음식 시작. 내 사랑 게장으로 스타트"라며 실시간으로 음식 사진을 공유하는 등 명절 분위기를 한껏 내며 다이어트는 잠시 미뤄둔 모습으로 관심을 모았다. 한편 홍선영은 동생 홍진영과 함께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 중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