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아는 형님' 이초희-이상이 "실제 사귈까 생각? 철저하게 일로 만난 사이"

김준석 기자

입력 2020-09-19 21:30

'아는 형님' 이초희-이상이 "실제 사귈까 생각? 철저하게 일로 만난 사…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이초희와 이상이가 열애에 대해 확고한 생각을 이야기 했다.



19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 주말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오윤아, 이초희, 이상이, 기도훈이 전학생으로 찾아왔다.

이날 오윤아는 "한번다녀왔고에서 온 가효커플 오윤아 기도훈이다"라고 인사했다. 이상이는 "우리는 다재커플 이상이 이초희다"라고 이야기했다.

김희철은 "한번 다녀왔습니다면 우리 아형에도 인재가 많다"라고 이야기했고, 서장훈은 "내가 제목 때문에 이 얘기가 한 번 나올 줄 알았는데 이렇게 빨리 나올 줄 몰랐다"라고 이야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오윤아는 기도훈과 커플에 대해 "드라마에서는 9살 차이나 났고, 실제는 15살 차이가 난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이수근은 "도훈이는 실제 몇 살 연상까지 만나봤냐"라고 물었고 당황한 기도훈은 얼굴이 빨개지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초희는 "요즘 인기가 많긴한데 많이 노력을 해야하는게 촬영장에 어떤 아주머니가 '어머 여기 뭐 찍어요'라고 물었다. 그래서 스탭이 '여기가 출연 하는 배우에요'라고 했다"라고 에피소드를 이야기했고, 이상이는 "근데 옆에 있던 저는 못 알아 보셨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이날 아형 멤버들은 이상이 이초희 커플의 백허그를 보고 김희철과 김영철은 백허그를 따라하기 시작했고, 김희철은 마지막에 김영철의 뺨을 때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서장훈과 이수근도 백허그 장면을 따라하며 백허그 하던 이수근은 "자기야 우리집 기둥이 되어줘"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이초희는 "이상이와 상의를 하지 않았는데 마치 짠 것처럼 마지막에는 커플티를 입었다"라고 이야기했고, 강호동은 "실제 사귈까라고 생각해보지 않았을까"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이상이는 "애정신이 나오면 이초희가 '자 손잡자'라고 이야기를 해줬다"라고 이야기했고, 이초희는 "자 돈벌자. 일하자라고 이야기했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