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이홍기X도경수X김민석, 군 복무 중에도 여전히 훈훈해 "경수가 너무 괴롭혀요"

정안지 기자

입력 2020-09-19 15:47

이홍기X도경수X김민석, 군 복무 중에도 여전히 훈훈해 "경수가 너무 괴롭…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현재 군복무 중인 이홍기가 도경수, 김민석과 다정한 모습을 공개했다.



이홍기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첫번째 자기가 떠나고 두번째 자기와. 다음주 목,금,토 뮤지컬 '귀환' 많이 보세요"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현재 군 복무 중인 도경수와 이홍기와 최근 제대한 김민석의 모습이 담겨있다. 얼굴을 맞댄 채 사진 촬영 중인 모습에서 세 사람의 우정이 느껴진다. 카메라를 응시 중인 김민석과 이홍기, 옅은 미소를 짓고 있는 도경수의 훈훈한 비주얼은 단번에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한 도경수는 이홍기에 어깨동무를 한 채 다정한 모습을 연출, 이때 이홍기는 "Ps. 경수 잘 지내고있어요. 많이들 물어보셔서...절 너무 괴롭혀요"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한편 도경수, 이홍기 등이 참여한 6·25전쟁 전사자 유해발굴 내용을 담은 육군 창작 뮤지컬 '귀환'은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총 4회를 생중계 전막 유료 공연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김민석은 지난 7월 20일 육군 현역으로 군 복무를 마무리하고 병장으로 만기 제대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