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딘딘 "조현영과 중3때 2주 사귄적 있다" VS 조현영 "사귄 적 없다"

정안지 기자

입력 2020-09-19 11:09

more
딘딘 "조현영과 중3때 2주 사귄적 있다" VS 조현영 "사귄 적 없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래퍼 딘딘이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가수 조현영과 중학교 시절 교제한 적 있다고 고백했다.



조현영은 1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조현영TV'에 "딘딘 이 사랑스런 친구야 우리가 사귀었다고?"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조현영은 딘딘에 대해 "초등학생 때부터 고등학교 때까지 한 동네에서 자랐다. 동네 친구다"고 소개했다.

그때 딘딘은 "얘랑 중3 때 2주 정도 사귀었다"며 "얘랑 헤어지고 싶어서 다른 친구가 얘 좋아한다고 해서 친구에게 전화를 했더니 '어, 나 좋아해' 해서 두 사람이 사귀게 됐다"고 털어놨다.

당황한 조현영은 "무슨 소리냐, 나는 너랑 사귄 적 없다"고 반박했지만, 딘딘은 "2주 만났다"고 강조했다.

이어 딘딘은 다른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중3 때 내가 조현영이랑 사귀다가 헤어지고 싶어서 너한테 사귀라고 한 거 기억나지?"고 물었다. 이에 친구가 "응"이라고 답하자, 조현영은 또 한번 당황했다. 딘딘은 "얘가 나랑 사귄적이 없대"라고 했고, 친구는 "아니다. 있다"고 덧붙였다.

딘딘은 "짝꿍이 됐다. 어떻게 사귀자고 해서 만났는데 사귀어 보니까 성격이 개차반이더라. 얘랑은 못 사귀겠다고 생각했는데 그때 후배가 나에게 고백을 하더라. '얘랑 사귀는 게 나을 것 같은데'라는 생각이 들더라"며 "쪽지로 '내 친구가 널 좋아해서 우린 만날 수가 없겠다'고 했다"고 떠올렸다.

그는 "화가난 조현영이 내 친구에게 전화를 하겠다더라. 그래서 친구에게 '거짓말 해줘'라고 하고, '알았어' 했는데 얘가 보란듯이 걔랑 만나더라. 그리고 우리는 아주 친한 친구가 됐다"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이어 딘딘은 '남녀 사이에 친구가 있느냐 없느냐'는 질문에 "남녀 사이에 친구는 없다고 생각는데, 얘는 좀 다른 종족으로 보고 있는 것 같다. 여자가 아니라 그냥 남자 같다"고 했다. 그러면서 "어느 정도 선을 지키면 친구가 될 수 있지만 이게 무너질 수도 있다는 생각은 있다"고 덧붙였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