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류현경, ♥박성훈 커피차 선물에 "복도 많지"…'원로 배우' 농담에 '울컥'

조윤선 기자

입력 2020-07-08 13:22

more
류현경, ♥박성훈 커피차 선물에 "복도 많지"…'원로 배우' 농담에 '울…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류현경이 공개 연애 중인 남자친구 박성훈의 커피차 선물에 고마움을 전했다.



류현경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부끄러운 박스. 고마워욤. 더운 날 수고해주신 카페런 감사해욤♥ #부끄러워서 그래 #류현경은 복도 많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류현경은 남자친구 박성훈이 보낸 커피 차 앞에서 현수막을 손으로 가리키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박성훈이 보낸 커피차 현수막에는 '우리 아이 잘 부탁드립니다', '존경하는 원로 배우 류현경 님과 영화 '아이'를 응원합니다. -박스 아범'이라는 문구가 담겨 있다.

현수막 속 '박스 아범'은 박성훈의 애칭. 류현경과 박성훈은 반려견 '박스'의 이름을 넣어 각각 '박스 어멈(boxumum)', '박스 아범(boxabum)'으로 인스타그램 계정도 커플로 맞춰 운영 중이다.

또한 영상에서 류현경은 남자친구 박성훈이 보낸 커피차를 행복한 표정으로 바라보다가 현수막 속 '원로 배우'라는 단어에 울컥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류현경은 영화 '아이'(가제) 촬영에 한창이며, 박성훈은 KBS 2TV 수목드라마 '출사표'에 출연 중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