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하이에나' 이경영, 김혜수X주지훈 제명 결정 "품위유지 위반, 명예실추"

이우주 기자

입력 2020-04-04 22:36

'하이에나' 이경영, 김혜수X주지훈 제명 결정 "품위유지 위반, 명예실추…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하이에나' 이경영이 김혜수와 주지훈을 제명시켰다.



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하이에나'에서는 징계 위기에 처한 정금자(김혜수 분)와 윤희재(주지훈 분)의 모습이 담겼다.

가기혁(전석호 분)은 윤희재에게 "변협 조사위원들 만나고 왔다. 정금자 변호사 김희선이라고 속이고 너 만났다는 거 얘기했다"며 "하찬호(지현준 분) 사건 나한테 진짜 중요하다"고 털어놨다. 하찬호 사건을 맡기 위해 두 사람의 관계를 폭로한 것. 윤희재는 "더 늦기 전에 말해줘서 고맙다"고 가기혁을 용서했다.

정금자와 윤희재는 "사랑했던 사이"라고 인정했지만 정보를 공유했다는 사실은 인정하지 않았다. 정보를 캐낸 방법으로는 정금자의 월등한 능력을 꼽았다. 심사를 끝내고 나온 윤희재는 결과에 대해 "변수가 없으면 부결되겠다"고 말했지만 정금자는 "변수가 있다. 송필중(이경영 분)"이라고 답했다.

송필중은 마석구(송영규 분)을 통해 윤희재와 정금자의 제명을 위한 운영위원회를 소집했다. 징계가 결정되기도 전에 송필중은 모든 변호사들에게 두 사람이 제명됐다고 알렸다. 윤희재는 정금자에게 연락했고, 정금자는 "알려줘 다음 스텝? 고개 빳빳이 들고 여기 정리해. 당당하게"라고 말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