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오한결, '사랑의 불시착' 종방연 공개 "매너남 현빈삼촌→러블리 손예진"

이지현 기자

입력 2020-02-17 09:05

수정 2020-02-17 09:10

more
오한결, '사랑의 불시착' 종방연 공개 "매너남 현빈삼촌→러블리 손예진"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아역배우 오한결이 '사랑의 불시착' 종방연 모습을 공개했다.



17일 오한결의 인스타그램에는 tvN 주말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종방연에서 만난 배우들과의 사진과 직접 받은 사인이 게재됐다.

오한결은 "자상함,친절함,멋짐,매너남, 그 어떤 수식어도 모자란 현빈삼촌과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 영광이었고 행복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현빈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으며, "얼굴이 빨개져도 너무 러블리한 세리누나. 두근두근 첫 호흡에 어찌나 설레고 좋았던지..절대 잊지못할꺼예요. 행복했습니다"는 글과 함께 손예진과의 인증샷도 공개했다.

또 극중 아들과 아버지로 호흡을 맞춘 김영민과의 사진에는 "너무 너무 사랑주셨고 너무 너무 닮고 싶은 우필이 아버지. 한결이가 이 길을 가는 동안 꼭 바른 거울이 되어주세요. 너무 영광이었고 감사했다"는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극 중 오한결은 정만복(김영민 분)-현명순(장소연 분)의 아들 우필 역을 맡아 열연했다.

한편 지난 16일 오후 서울 여의도동 흑돈가에서는 '사랑의 불시착' 종방연이 열렸다. 또한 이날 방송된 마지막회에서는 현실의 벽에 가로막혀 헤어졌지만 오랜 시간 동안 마음을 전하며 변함없이 서로를 그리워하는 리정혁(현빈 분)과 윤세리(손예진 분)의 깊은 사랑, 기적 같은 재회와 행복한 시간이 그려졌다. 이에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과 동시에 tvN 드라마 역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