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꿀 뚝뚝" 현아♥던 '수중 키스' 공개..수영복 입고 차원 다른 '럽스타'

이유나 기자

입력 2020-01-19 18:17

수정 2020-01-19 18:48

more
"꿀 뚝뚝" 현아♥던 '수중 키스' 공개..수영복 입고 차원 다른 '럽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현직 아이돌 리얼 커플 현아와 던이 차원 다른 럽스타를 공개했다.



현아는 19일 개인 SNS에 풀장에서 찍은 슬로우 동영상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현아와 던이 수중 속에서 키스신을 찍으며 촬영에 나선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물 속에 앉아 서로의 입술을 맞대고 달달한 분위기를 내고 있다. 몸이 자꾸 떠오르자 서로를 껴안으며 물 밖으로 나가기 직전까지 애정신에 집중하는 모습.

5년째 연인 사이를 이어오며 건재한 사랑을 하고 있는 현아와 던은 촬영도 실제 연인 케미로 달달한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 다른 영상 속에서 현아와 던은 카메라를 향해 나란히 수영해 오면서 손으로 하트와 브이를 그리며 팬들에게 인사했다. 물속에서 여유있게 눈을 뜬 현아와 눈을 뜨지 못하고 브이 포즈를 마무리한 던의 모습이 상반되면서 쾌활한 커플의 매력을 선보였다.

앞서 현아는 엘레베이터에서 던에게 볼 뽀뽀하는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현아, 던은 공개 지난해 8월부터 공개연애를 시작한 아이돌 커플로 현재 싸이가 운영하는 피네이션 소속이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