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이슈]정준호, 춘천 무허가 리조트 영업 의혹…소속사 "상황 파악中"

이승미 기자

입력 2019-12-03 08:22

정준호, 춘천 무허가 리조트 영업 의혹…소속사 "상황 파악中"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배우 정준호 측이 무허가 리조트 영업 의혹에 휩싸였다.



정준호의 소속사 STX라이언하트 측이 2일 오후 해당 의혹에 대해 "춘천시 명예 홍보대사가 맞지만 무허가 리조트 참여 여부와 관련해서는 상황을 파악하고 있다"고 조심스럽게 말을 전했다. 해당 의혹 보도가 나온지 하루 뒤인 3일 아침까지도 상황 파악에 관련한 구체적인 입장을 내놓지 못하고 있다.

2일 저녁 SBS '8시뉴스'는 한 유명 배우가 설립에 참여한 춘천 북한 강변의 대규모 리조트 시설이 건물 용도를 다세대 주택과 체육 시설 등으로 신고한 채 무허가 영업을 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 건물은 객실, 관광시설, 수영장 등을 갖춘 명백한 리조트. 하지만 연회장으로 꾸며진 웨딩홀 건물은 체육시설로 신고돼 있으며 객실로 꾸며진 공간은 다세대 주택으로 신고됐다. 이에 대해 해당 시설 관계자는 "시설 대부분이 영화·드라마를 위한 세트장일 뿐"이라며 "이를 통해 돈을 벌지 않았다"고 해명했지만 홈페이지에는 객실, 실시간 예약 등이 남아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보도 이후 이 리조트에 참여한 유명 배우가 정준호인 것으로 밝혀졌다. 정준호는 지난해 10월 춘천시 명예홍보대사로 위촉된 바 있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hc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