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옥탑방의 문제아들' 안영미 "김숙, 내 뒷담화 했다" 폭로

정안지 기자

입력 2019-09-23 08:30

'옥탑방의 문제아들' 안영미 "김숙, 내 뒷담화 했다" 폭로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안영미가 김숙의 뒷담화 때문에 김구라에게 회식을 거부당한 사연을 털어놓는다.



오는 9월 23일 월요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개그우먼 안영미가 출연해 거침없는 폭로전으로 시청자들의 배꼽 사냥에 나설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안영미는 "옥탑방에 오면 할 말이 있었다"며 평소 친한 옥탑방 5남매에 대한 폭로를 시작해 주위를 긴장케 했다. 안영미는 "최근 '라디오 스타' MC로 합류한 후 회식을 기대하고 있었는데 김구라 오빠가 '너랑은 회식 안 해. 김숙이 너랑은 술 먹지 말래!' 라고 말했다"며 울분을 토로했다.

그러면서 안영미는 "나는 김숙 선배와는 술자리를 가진 적이 없는데 왜 그랬냐"며 이에 대해 해명을 요구했다. 이에 김숙은 "안영미의 뒷담화를 한 것에 대해 인정한다." 며, 그 이유에 대해 "안영미를 보호하기 위한 거다"라고 적극적으로 해명했다고 전해져 그 속사정이 무엇이었을 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안영미는 셀럽파이브 멤버인 송은이의 차별 때문에 서운했던 속내까지 공개했는데 이런 안영미의 폭탄 발언에 송은이도 당황한 표정을 숨기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대세 중의 대세로 떠오른 안영미의 물오른 화려한 입담과 옥탑방 MC들을 들었다 놨다 하는 브레이크 없는 폭로전까지! 오는 23일 월요일 저녁 8시 55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을 통해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