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이슈]"오랜 논의→의사 존중" …안재현, '신서유기7' 하차, 구혜선 파경 이슈 부담(종합)

이승미 기자

입력 2019-09-16 13:41

more
"오랜 논의→의사 존중" …안재현, '신서유기7' 하차, 구혜선 파경 이…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구혜선과 파경과 폭로전으로 논란에 중심에 섰던 배우 안재현이 '신서유기' 새 시즌 출연을 최종 고사했다.



tvN '신서유기' 측은 16일 "오랜 기간 동안 논의한 끝에 안재현의 의사를 존중, 이번 시즌은 출연하지 않기로 했다"고 전했다. tvN 측에서 밝힌 안재현의 하차는 이번 편인 '시즌7'에 대한 것으로, 시즌7 이후 시리즈에 대해서는 오고간 이야기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안재현은 군 입대로 인해 시즌1 이후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이승기를 대신해 2016년 시즌2부터 새 멤버로 합류해 활약했다. 지난해 말 종영한 '신서유기' 시즌6까지 출연했으며 '강식당' 시즌1과 2, 3에도 모두 출연한 바 있다. '신서유기'를 통해 나영석 PD와 인연을 맺은 안재현은 2017년, 지금은 돌이킬 수 없는 아픈 과거가 되어버린 신혼 생활리얼리티 프로그램 '신혼일기'에 아내 구혜선과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안재현의 '신서유기' 하차는 구혜선과 파경 이슈로 인해 예능 출연에 큰 부담을 느꼈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안재현은 구혜선과의 파경 이슈로 인해 프로그램에 폐를 끼치는 것을 크게 염려한 것으로 알려졌다.안재현과 구혜선의 파경은 지난달 18일 구혜선이 자신의 SNS에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저는 가정을 지키고 싶습니다"라는 글을 올려 대중에게 알려졌다. 이후 구혜선은 "가정을 지키길 원한다"는 입장을 밝히면서도 "안재현이 소속사 대표와 자신의 뒷담화를 했다" "밥 한번 챙겨준 적 없는 내 반려동물을 가져갔다" "다른 여성들과 지속적으로 연락을 했다" "여배우와 외도했다" 등 안재현에 대한 폭로를 이어가 논란이 됐다. 안재현은 구혜선의 일방적인 폭로 내용을 모두 반박한 데 이어 협의이혼을 포기하고 법적 소송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신서유기7'은 하반기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