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태극기 펄럭이길"…김태호PD 新예능 '같이 펀딩' 오늘(15일) 광복절 스페셜 방송

김영록 기자

입력 2019-08-15 11:21

"태극기 펄럭이길"…김태호PD 新예능 '같이 펀딩' 오늘(15일) 광복절…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첫 방송을 3일 앞둔 MBC 새 예능 '같이 펀딩'이 광복절을 맞이해 스폐셜 미리 보기 방송을 선보인다.



오는 18일 첫 방송될 MBC '같이 펀딩'(연출 김태호, 현정완)은 광복절인 오늘(15일) 예비 시청자들과 한발 먼저 소통하기 위한 미리보기를 편성했다. 특히 유준상이 준비한 '아주 특별한 국기함' 등 개별 프로젝트가 공개된다.

이날 '같이 펀딩' 미리 보기 방송은 각각 오후 2시 20분 '놀면 뭐하니?' 스폐셜 방송 후, 오후 5시 35분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 방송 후 만날 수 있다.

이번 스폐셜 미리 보기 방송은 프로그램에 대한 간략한 소개부터 1차 라인업 유준상-유인나-노홍철이 각기 준비한 개별 프로젝트 내용까지 담은 알짜배기 맛보기 영상으로 꾸며진다.

유준상은 '국기함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그는 3.1절에 대형 태극기를 걸고 결혼식을 올리고, 상해임시정부로 신혼여행을 다녀올 만큼 태극기를 향한 진심을 보여왔다. 유준상은 국경일에도 보기 힘든 태극기가 "모두의 마음속에 펄럭이길 바라는" 유준상의 진심부터 그가 아주 특별한 국기함을 만들기 위해 아이디어를 내고 발품을 팔며 노력 중인 과정을 엿볼 수 있다.

평소 서점을 가는 것이 일상이자 취미인 '달콤 보이스' 유인나가 기획한 서로의 인생 책으로 만든 오디오북, 노홍철이 이끌 낯선 사람과의 마법 같은 수다 힐링이 이뤄지는 소모임 특별전 등 예비 시청자들이 궁금해 하는 부분들이 담겼다.

'같이 펀딩' MC 유희열과 유준상-유인나-노홍철 그리고 장도연의 공감 수다 케미스트리까지 첫 방송을 앞둔 '같이 펀딩'의 매력을 미리 맛볼 기회다.

'같이 펀딩' 제작진은 "첫 방송을 앞두고 예비 시청자들이 궁금해하시는 유준상-유인나-노홍철이 준비한 개별 프로젝트를 맛볼 수 있는 방송을 준비했다"면서 "공감하고 알수록 재밌고 진심을 나눌 수 있다. 스폐셜 미리 보기와 오는 18일 첫 방송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같이 펀딩'은 시청자들의 참여로 완성되는 국내 최초 펀딩 예능이다. 혼자서는 실현하기 어려운 다양한 분야의 '가치' 있는 아이디어를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이 확인하고,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같이' 실현해보는 프로그램이다.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18일 일요일 저녁 6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