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홍석천 "투자수익 모임? 명백한 허위…사기 주의 당부" [전문]

이지현 기자

입력 2019-08-13 20:33

more
홍석천 "투자수익 모임? 명백한 허위…사기 주의 당부"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방송인 홍석천이 자신의 사진을 이용한 투자 사기에 대한 주의를 당부했다.



13일 홍석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투자 사기에 대한 주의를 당부했다. 그는 "카카오에 제 사진을 띄우고 투자 수익 나누는 무슨 모임이있다고 광고하는데. 명백히 허위입니다"라며 "저는 그 회원도 아니고 전혀 관계 없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사진을 보니 어느 헬스대회장에서 어떤 여자분이 찍어 달라고해서 찍어드린 사진이던데. 그걸 마치 제가 그쪽 회원인양 회원모집 한다는데. 주의 당부 드립니다"라며 "사업에 관련된거에 대한 궁굼함이 있으신분들은 꼭 저에게 문의먼저 해주세요"라고 당부했다.

이와 함께 관련된 게시물도 공개했다. 게시물에는 'XXX수익노트'라는 단체대화방의 참여 방법이 담겨 있으며, 여기에 홍석천의 사진이 첨부되어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홍석천 입장 전문

카카오에 제 사진을 띄우고 투자수익나누는 무슨 모임이있다고 광고하는데. 명백히 허위입니다. 저는 그 회원도아니고 전혀관계없습니다. 사진을 보니 어느 헬스대회장에서 어떤여자분이 찍어달라고해서 찍어드린 사진이던데. 그걸 마치 제가 그쪽 회원인양 회원모집한다는데. 주의당부드립니다. 워낙 제가 사진 많이 찍어드리는데. 무슨 사업에 관련된거에 대한 궁굼함이 있으신분들은 꼭 저에게 문의먼저 해주세여. 워낙 사기치는분들이 많아서. 조심하시구요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