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아빠본색' 태진아 "업어서 키운 가수" vs 송대관 "내 뒤꽁무니 따라다녔다"

조윤선 기자

입력 2019-05-22 18:07

'아빠본색' 태진아 "업어서 키운 가수" vs 송대관 "내 뒤꽁무니 따라…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아빠본색' 태진아와 송대관이 못 말리는 '톰과 제리' 케미를 뽐냈다.



22일 방송되는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송대관을 만난 태진아&이루 부자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이루는 태진아와 함께 공연을 앞둔 가수 송대관을 위해 식사를 대접하기로 한다. 세 사람 중 가장 늦게 음식점에 도착한 태진아는 송대관과 똑같은 의상을 입고 등장한다. 서로 상의도 없이 같은 옷을 입었다며 타박하는 송대관에게 태진아는 "수요일에는 원래 내가 입는 날이에요"라고 반박해 그를 머쓱하게 만든다.

한편 스튜디오에서 VCR를 지켜보던 태진아는 "나는 사실 송대관을 라이벌로 생각하지 않는다. 송대관은 나보다 히트곡도 많다"라고 하면서도 "문제는 송대관이 나를 라이벌로 생각한다는 거다"라며 송대관을 은근히 디스해 주변을 웃음을 자아낸다.

식사 중 태진아는 송대관에게만 다정한 아들 이루에게 서운함을 드러낸다. 이루는 속이 좋지 않다는 송대관의 옆에서 그의 음식을 살뜰하게 챙긴다. 이 모습을 본 태진아가 송대관을 질투하자, 송대관이 "넌 역시 속이 좁아"라고 직언해 폭소를 일으킨다.

태진아는 송대관이 '네 박자'로 가수왕이 됐을 당시, 방송에서 송대관을 업었던 일화를 공개하며 "(송대관은) 내가 업어서 키운 가수다"라고 주장해 송대관을 도발한다. 이에 송대관은 여기서 지지 않고 "태진아는 내 뒤꽁무니 따라다니면서 이삭 줍다가 가수왕 한 애"라고 공격해 태진아를 민망하게 만든다.

영원한 라이벌, 태진아와 송대관의 유쾌한 만남은 22일 수요일 밤 9시 30분 채널A '아빠본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