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사이코메트리' 박진영, 흉기 찔려 병원行…살해당할 '위기' 직면

남재륜 기자

입력 2019-03-25 22:58

수정 2019-03-25 23:08

more
'사이코메트리' 박진영, 흉기 찔려 병원行…살해당할 '위기' 직면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박진영이 부상당한 데 이어 또다시 살해 위기에 처했다.



25일 방송된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사고뭉치 이안(박진영 분)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강성모(김권 분)는 치안센터로 가던 중인 이안과 윤재인(신예은 분)을 만나러 갔다. 이안은 강성모가 윤재인의 후원자였다는 사실을 알게 돼 놀라움을 표했다.

다음 날, 윤재인은 자동차 문제로 실랑이를 벌이는 두 여성을 중재했다. 함께 있던 이안은 사이코메트리로 범인을 알아냈다.

그런가하면 윤재인은 강성모로부터 이안의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트레이닝 해달라는 제안을 받았다. 강성모는 "이 일을 도와준다면 윤순경님 강력계 정식 발령에 나도 약간 도움 줄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후 이안은 윤재인을 찾아가 "난 네가 했으면 좋겠다. 어떻게 할지는 몰라도 해야 할 이유는 분명히 있는 것 같다. 나 2년 전이 아니라 더 오래전에 널 만난 적이 있다"라며 윤재인의 운동화 한 짝을 내밀었다. 윤재인은 "그 때 나를 만났다고? 기억이 전혀 안 나"라고 놀라워했다.

그러자 이안은 "넌 다 잊었지만 나한테 너는 처음으로 사건을 부탁한 의뢰인이었다. 그러니까 한번 해보자. 같이"라며 재차 제안했다.

이후 이안은 검은 캐리어 속 시체의 신원이 파악됐다는 걸 알게 되고 그 정보를 얻기 위해 검사 강성모(김권)를 따라갔다. 이때 그는 강성모의 차를 미행하던 수상한 택배 차량을 보고 그를 따라가기로 마음을 바꿨다. 택배 차량이 멈춰섰고, 차량을 살피던 이안은 갑작스러운 피습을 당해 흰 셔츠를 흥건하게 적실 정도로 붉은 피를 흘렸다. 그럼에도 이안은 피습을 당한 순간 범인과 신체를 접촉해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발동시켰다. 그는 이 남성이 계속해서 강성모를 영성아파트 사건 당시부터 미행해왔음을 알게 됐다.

이안은 응급실로 실려가면서도 이 사실을 강성모에 알렸고, 강성모는 생각에 잠겼다. 강성모와 형사 은지수(김다솜)는 조사 도중 이번 연쇄 살인 사건과 2016년에 일어난 한민요양병원 화재 사건과의 연결고리를 발견했다. 캐리어 속 시체가 2년 전 한민요양병원 사건 당시 사라졌던 요양보호사 강희수임을 알게 된 것.

극 말미 의문의 남성은 박진영이 입원한 병원으로 찾아와 긴장감을 증폭시켰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의 초능력 로맨스릴러다. 매주 월,화 오후 9시 30분 tvN에서 방영된다.

sj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