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리뷰]'미우새' 정일우, 누나의 이상형 고백에 '母벤져스X시청자' 기대↑

이지현 기자

입력 2019-02-18 09:34

수정 2019-02-18 09:34

'미우새' 정일우, 누나의 이상형 고백에 '母벤져스X시청자' 기대↑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정일우의 누나와 김건모의 만남이 성사될까?



1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스페셜 MC로는 월화드라마 '해치'의 주인공 배우 '정일우'가 출연해 어머니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았다.

특히 이날 정일우는 "38세 미혼 누나가 김건모 형을 좋아한다"는 충격 고백으로 이선미 여사를 설레게 했다.

서장훈은 정일우에 대해 "38살의 싱글 누나가 있다"고 운을 뗐다. 정일우는 누나에 대해 "어디를 가도 내 누나인 걸 다 알 정도로 닮았다"며 "패션 디자인을 전공해 10년가량 외국에서 공부를 하다가 왔다. 자기 샵도 운영했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정일우는 "누나가 '미우새' 형들 중에 좋아하는 분이 계신다"며 "김건모 선배님을 굉장히 좋아한다"고 고백했다. 그는 "누나가 TV를 보다가 '김건모와 결혼하는 사람은 평생 안 심심하겠다'고 하더라"고 덧붙여 이선미 여사의 마음을 기쁘게 했다.

또한 정일우가 "사실 저희 집이 면을 엄청 좋아한다"고 밝히자, 김건모 어머니는 "집에 국수 기계 가져다 놨다"라며 반색하기.

정일우는 "매형으로 김건모를 어떻게 생각하냐"는 질문에 "한 번도 생각해본 적은 없지만 재미있을 것 같다"면서 "누나가 좋아한다면 반대할 일은 없다"고 답했다. 그러자 '미우새' 엄마들은 한 마음으로 "빨리 서둘러하자"고 이야기 했고, 정일우도 "날 잡자"고 화답해 웃음을 안겼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