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리뷰]"힘들다고 고백"…'나혼자산다' 이시언, 악플로 인한 마음고생

정유나 기자

입력 2019-02-16 10:31

수정 2019-02-16 10:32

more
"힘들다고 고백"…'나혼자산다' 이시언, 악플로 인한 마음고생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이시언이 악플 때문에 마음고생한 사연이 전해졌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는 무지개 회원 이시언의 모습이 보이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시언의 빈자리에 대해 박나래는 MC 전현무에게 "전 회장님, '얼장'님(이시언)이 저번 주에 보아하니 악플을 많이 받으셨던데 그것 때문에 속세를 떠나셨습니까"라고 물었다. 이에 전현무는 "저도 글을 몇개 봤는데 저 같아도 자리를 비웠을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전현무는 "알고보니 얼장님에게 좋은 일이 있었더라. 드디어 영화에 주연작으로 캐스팅이 됐다"라고 밝히며 "(이시언이) 스케줄상 한 달 정도 자리를 비울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를 듣던 박나래는 "한 달이면 악플이 좀 사라지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때 기안84가 "사실 이시언 형이 악플을 받고 나서 저에게 '힘들다'고 전화했다"며 이시언이 악플로 고통받았던 때를 이야기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이시언은 MBC '라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한 이후 태도 논란이 불거져 비판을 받았다.

한편 영화 촬영으로 '나 혼자 산다'에 자리를 비운 이시언을 대신해, 기안84가 한달간 '임시 얼장'을 맡기로 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