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볼빨간 당신’ 최대철, 부모님 제주도 리마인드웨딩 준비

남재륜 기자

입력 2019-01-22 10:34

‘볼빨간 당신’ 최대철, 부모님 제주도 리마인드웨딩 준비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볼빨간 당신' 최대철이 부모님의 리마인드 웨딩을 준비한다.



KBS 2TV '볼빨간 당신'은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이다. 배우 최대철은 평생 가족을 위해 광부로 일한 아버지, 자식들을 위한 삶을 살며 거동이 불편해진 어머니와 함께 출연해 뭉클한 가족애를 보여주고 있다.

앞선 방송에서 최대철은 부모님, 아내, 아들, 딸과 함께 제주도 가족여행을 떠났다. 아버지가 "내 생에 비행기를 탈 날이 올까?"라고 했던 말을 떠올리며 준비한 선물인 것. 생애 첫 비행기 탑승에 설레고, 여행에 즐거워하는 부모님 모습은 아들 최대철은 물론 시청자에게도 감동을 선사했다.

오늘(22일) 방송되는 '볼빨간 당신'에서는 아들 최대철이 준비한 더 큰 감동이 공개될 전망이다. 과거 최대철 부모님은 사진만 보고 결혼을 결정했다. 제대로 된 결혼식은 하지 못했고 함께 사진 찍은 것이 전부였다고. 그런 부모님을 위해 아들 최대철이 제주도 리마인드웨딩을 준비한 것이다.

부모님은 아들의 깜짝 선물의 정체를 알지 못한 채, 며느리에게 고운 메이크업을 받았다. 이어 턱시도부터 웨딩드레스까지 갈아입었다. 그렇게 최대철 부모님은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으로, 얼굴 가득 밝은 미소를 지은 채 리마인드웨딩이 치러질 장소에 도착했다.

이날 최대철은 부모님을 위해 결혼식 준비부터 진행, 주례, 축가에 이르기까지 일당백 활약을 펼쳤다. 몸 사리지 않고 최선을 다한 최대철 덕분에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고. 뿐만 아니라 "부모님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진심 어린 말을 건네며 감동까지 안겨줬다는 후문이다.

어느 때보다 부모님에게 뜻 깊은 선물을 드린 최대철. 그의 진심 어린 고백, 웃음과 감동이 가득했던 부모님의 제주도 리마인드웨딩 이야기는 오늘(22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KBS 2TV '볼빨간 당신'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