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주간아' 가을남자 남우현X가을소녀 오마이걸…'男女 특집'

김성원 기자

입력 2018-09-18 10:12

'주간아' 가을남자 남우현X가을소녀 오마이걸…'男女 특집'


1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가을을 맞이해 '가을, 남과 여 특집'으로 남우현, 오마이걸이 출연한다.



첫 번째 등장으로 가을 밤하늘과 잘 어울리는 신곡 <불꽃놀이>로 돌아온 가을소녀 오마이걸이 등장했다. 이날 오마이걸은 '하오체'를 사용해 신곡 홍보 7행시에 도전하며 오프닝부터 빵빵 터지는 예능감을 선보였다. 또한 오마이걸 효정이 주간아이돌을 위해 직접 작사ㆍ작곡한 NEW 애교송 <내꼬해♡>를 공개했으며, 오마이걸 멤버들은 각자 개성이 살린 <내꼬해♡> 신상 애교를 선보이며 역대급 애교짤을 남겼다.

이날 오마이걸은 <불꽃놀이> 2배속 댄스와 오마이걸 갓띵곡 <비밀정원>을 롤코 댄스에 도전했다. 오마이걸은 평소 각별한 친분이 있는 MC 김신영의 감시 아래 혹독하고 순탄치 않은 댄스미션 도전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오마이걸은 가을하면 생각나는 음식들을 걸고 주간아 시그니처 코너, <10초치기 챌린지>에 도전했다. 이날 오마이걸은 눈앞에 펼쳐진 가을 소울푸드를 사수하기 위해 스스럼없이 망가지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어서 '가을 남과 여'의 가을남자로 가을 감성 발라드곡 <너만 괜찮다면>으로 돌아온 남우현이 출연한다. 이날 남우현은 인피니트 멤버들 없이 첫 단독으로 출연했지만, 오히려 3MC를 당황케하는 입담을 자랑했다. 또한 현재 공연 중인 뮤지컬 메인 넘버를 즉석에서 고급진 라이브로 '주간아'에 선사함을 시작으로 직접 작사ㆍ작곡한 신곡 <너만 괜찮다면>을 라이브 공연으로 펼쳐 박수갈채를 받았다.

가을, 남과 여 특집 오마이걸의 <불꽃놀이> 2배속 댄스와 남우현의 <너만 괜찮다면> 라이브 공연은 19일 수요일 오후 6시 MBC에브리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